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주식추천문자는 과연 효과가 있을까? 분석 및 후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5. 21. 04:05

    02월부터 05월 현재까지 장문의 문자로 나에게 주시을 사라고 보내는 문자가 있다.

     

    02월부터 하려니까 너무 많고 05월달에 온 것이 총 8개인데 

     

     

    어떻게 됬는지 분석해보도록 하겠다.

     

     

    *사실 2월에 온문자들 몇개를 살펴봤더니 실제로 소폭 상승했던 이력이 있어서 

    분석을 결심하게 되었다.

     

    그리고 또 한가지 내가 투자하고 있는 종목들이 영 설설 기어다녀서..(사실 뭐 그렇게 장투하진 않았지만 몇개는 반토막 ㅠㅠ)
    추천주로 회복좀 해볼라고 관심가지게 되었다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문자가 오는 시간은 오후 06시경온다.

    그렇다면 추첨을 해준시점에서 다음날에 투자를 하라는 이야기겠지?

     

    그렇다면 추천 문자가 온 다음날 주식이 상승했는지 떨어졌는지를 보면 될 듯 하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1번 

    05/05 일 메이슨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추천한 시점으로부터 오름... ㅎㄷㄷ 지금은 다시 제자리를 찾았는데 튀어 올랐네..ㅎㄷㄷ

     

    *그림판으로 이쁘게 하려고 했는데 컴퓨터 렉이 너무 심해서 그냥 캡쳐도구를 활용하겠다.

     

    아니 근데 저거 사이에 칸이 10개가 아니라서 정확하게 분석을 하기 어렵네 ㅡㅡ;;

     

    2번

     

    05/07 로스웰

     

     

    구글로 갈아탔음

    이게 날짜별로 보기 편하네..

     

    오...상승폭이 크다.........ㅎㄷㄷ

     

    3. 

    5/11 동방선기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왘ㅋㅋㅋㅋ 이래서 유료 등록하는 건가..?

     

    4. 

    케이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ㅋㅋㅋㅋ슬슬 무서워진다.. 잘 때려 맞추네..;;

     

    5/13일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ㅋㅋㅋㅋㅋ이정도면 유료했어도 본전뽑았겠네;;

     

    그래도 

    10번 잘해도 한번 실수하면 큰일나는게 주식이니까 

    나머지 15일 19일 추천한것도 살펴보겟다.

     

    20일도 문자가 왔는데 이건 공개하지 않겠다. 

     

    15일 추천주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ㅋㅋㅋ응 다맞출리가 없지

     

    하나는 손실 대충 -7~8% 손실났을듯..?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아따 이건 올랐네...저게 한 1320원?? 쯤 ㅗ디보이고 위에가 1450원정도 되보이는데 

     9%정도 오른건가??(정확하지 않음)

     

    흠.. 내일 추천주를 살펴볼까나..?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음.. 여기서 한번 더간다고..?

     

    100만원 투자할려고했는데 50만 해야겠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